울진읍,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상태바
울진읍,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 전석우
  • 승인 2020.12.23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성금모금 행사로 아름다운 나눔 문화 확산

울진군 울진읍(면장 박금용)은 지난 22일 울진군청 동문 앞에서 ‘희망2021 나눔 캠페인’ 울진읍 성금모금 행사를 가졌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민과 기관, 단체, 기업 등 각계각층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 행렬을 이어갔다.

또한 울진읍 주민자치위원회의 교통봉사, 울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발열체크봉사, 사랑의 열매 나눔 봉사단의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등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은 추운 행사장을 따뜻하게 녹였다.

이번 모금 행사로 22일 기준 총 297건, 4530만 원의 성금이 모였으며, '월변마트'는 라면 100박스를 기부해 저소득층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 훈훈함을 더했다.

모금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및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계층에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금용 울진읍장은 “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하는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정성을 모아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하는 희망2021 나눔 캠페인은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 주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