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Wee센터, '메리 위(wee)산타' 꾸러미 배달
상태바
울진Wee센터, '메리 위(wee)산타' 꾸러미 배달
  • 전석우
  • 승인 2020.12.1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남병훈) Wee센터는 12월 14일부터 24일까지 '마음을 전하는 미리 메리 위(wee)산타' 꾸러미 배달 특별기간을 운영한다.

코로나19 장기화가 지속됨에 따라 학생의 우울, 불안, 스트레스 등을 예방하고, 조기발견과 지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Wee센터 교직원들이 위(wee)산타가 되어 관내 초·중·고등학생에게 선물 꾸러미를 배달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꾸러미 배달은 가족 구성원간의 긴밀한 상호작용 촉진을 위한 크리스마스트리 체험 키트, 마음을 녹여주는 달달한 간식, 따뜻한 말 한마디로 마음을 전달하는 손 편지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청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활동 제한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자신을 위로하고 자기조절력 향상과 일상생활 속에서 가족과의 소통을 촉진하여, 따뜻한 삶의 활력소가 되어 학생들이 건강한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윤인한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가 불가피한 상황에서 ‘마음을 전하는 미리 메리 위산타’ 꾸러미가 관내 학생들이 일상생활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코로나 우울 및 정서 관리에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