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경찰서, 수능 후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합동 캠페인
상태바
울진경찰서, 수능 후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합동 캠페인
  • 전석우
  • 승인 2020.12.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경찰서(서장 변종문)는 3일 대학수학능력시험 후 긴장감에서 벗어난 수험생들의 선도·보호를 위한 유해환경 점검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울진군청, 울진교육지원청과 함께 합동점검반을 편성하여 유해환경, 편의점 등을 대상으로 합동순찰과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들이 해방감에 유해환경 업소 출입, 음주와 흡연을 하기 위해 신분증 부정행사 등 청소년 비행행위에 빠지는 상황을 막기 위한 계도활동을 펼쳤다.

또한 학교별 가정통신문을 통해 비행행위 처벌 규정 등을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청소년 유해환경 접촉 금지, 신분증 부정행사가 형사처벌 대상이 됨을 안내했다. 또, 청소년유해업소, 편의점 등을 방문해 19세미만 출입‧고용 금지, 술‧담배판매 금지 등 리플릿을 배부하고 손님에 대하여 신분증을 확인하여 청소년에게 술과 담배를 판매하는 일이 없도록 홍보했다.

변종문 울진경찰서장은 “청소년 선도·보호활동을 위해 12월 1일부터 연말까지 유관기관 합동점검반을 편성해 학교폭력예방, 유해환경업소(술 판매, 청소년 출입 금지 업소, PC방, 동전노래방 등), 취약지역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합동순찰과 더불어 위반행위에 대하여 강력히 단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