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술협회 울진지부, 제25회 울진미술협회전 개최
상태바
한국미술협회 울진지부, 제25회 울진미술협회전 개최
  • 전석우
  • 승인 2020.10.2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울진연호문화센터

‘제25회 울진미술협회전’이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울진연호문화센터 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사)한국미술협회 울진지부(지부장 서정희)가 주관한 이번 전시회에는 서정희 지부장을 비롯한 회원 27명의 한국화, 서양화, 도자, 목공, 서예, 문인화 등 다양한 작품들이 선보였다. 오픈식은 21일 오후 6시 30분에 열렸다.

오픈식에는 전찬걸 군수와 김성준 문화원장, 장시원 의원, 김경열 울진농협지부장, 임경수 울진농협조합장, 김경하 한국예총울진지회장, 황천호 울진지역자활센터장, 회원 등이 참석했다.

서정희 지부장은 “울진미술협회는 1996년 창립전을 시작으로 올해가 25년이 되는 해이다. 지난 25년, 열악한 여건 속에서도 회원 간 서로 이끌어주고 위로하며 가족 같은 분위기로 함께 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말로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고,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전시장에 오셔서 조금이나마 위로받고 힐링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품 작가는 권오원, 김경기, 김경하, 김도은, 김성희, 김영숙, 김지훈, 남미옥, 남은숙, 박영교, 박영열, 서정희, 신동수, 신상구, 심현용, 엄계숙, 엄순정, 오혜정, 윤근오, 이주연, 임향순, 주철우, 최준용, 한윤희, 허견, 홍경표, 황정희 등이다.

한편, 오픈식에 앞서 축하공연으로 지역에서 오카리나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 김영주 씨가 아름다운 오카리나 선율을 선사해 많은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이번 울진미술협회전은 경상북도와 한수원(주) 한울원자력본부에서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