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울진사랑카드 사용으로 지역상권 응원
상태바
한울본부, 울진사랑카드 사용으로 지역상권 응원
  • 전석우
  • 승인 2020.09.2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울진사랑카드 2020 챌린지’를 9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울본부 직원들이 최근 출시된 울진 지역화폐 ‘울진사랑카드'를 발급받은 뒤 사내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게시하는 것으로, 이종호 본부장을 시작으로 본부 직원들이 연이어 참여하는 릴레이(Relay)방식이다.

울진사랑카드 가입자 2020명을 달성하자는 의미에서 ‘2020’이라는 문구가 포함된 문장을 응원 댓글로 게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울본부 직원들은 ‘울진사랑카드20(이용)’, ‘울진사랑카드 이(2)용(0)하고 코로나 이(2)겨내영(0)’ 등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응원글로 지역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이종호 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면서 지역경제가 더욱 침체돼 인근 상권에서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 직원들에게 울진사랑카드 애용을 장려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울본부는 지역 농수산물 구입, 전통시장 장보기, 지역식당 이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계속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힘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