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본부,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경제 활성화 나서
상태바
한울본부,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경제 활성화 나서
  • 전석우
  • 승인 2020.06.2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진군 관내 보훈가족·소외계층에 약 7,500만 원 상당 지역 농수산물 구입해 추가 전달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는 23일 울진읍 바지게시장에서 울진군 안보연합회 임원진과 바지게시장 상인회장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 농수산물 구입과 전달식을 가졌다.

한울본부는 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과 평상시 십시일반으로 기부한 사회공헌기금(러브펀드)을 합한 7,500만 원으로 고등어·쌀·김 등 지원물품을 구입, 5만 원 상당 농수산물 꾸러미 약 1,500개를 정성스레 만들어 울진군 관내 보훈가족 150여 명과 본부 반경 5km 외 7개 읍·면지역 독거어르신 1,350여 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종호 본부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한울본부 직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보훈가족과 위기가정을 돕고 지역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역과 한울본부가 힘을 모아 하루 빨리 이 시기를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울본부는 지난 4월에 농수산물 8,300만 원 상당을 소외계층 1,700여 명에게 전달한 바 있다. 더불어 한울본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반납한 임금으로 지역식당을 이용하거나 지역 농수산물을 구입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든든한 보탬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매월 장보기 행사 등을 가지며 꾸준히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