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선 앞둔 박형수 예비후보, 지지선언에 '고무'
상태바
경선 앞둔 박형수 예비후보, 지지선언에 '고무'
  • 전석우
  • 승인 2020.03.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재현 변호사, “지역민의 자존심을 다시 세울 박형수 후보 지지”

미래통합당 영주, 영양, 봉화, 울진 선거구 박형수 예비후보가 국회의원 후보 경선을 눈앞에 두고, 주재현 변호사의 지지선언을 받아 한껏 고무된 분위기다.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로 지역의 표밭을 누벼온 주재현 변호사가 16일 오후 2시, 봉화읍 소재 풍경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형수 후보 지지를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주재현 변호사는 “미래통합당 공천과정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천 논란과 지역 연고가 부족한 인사에 대한 낙하산 공천논란으로 보수분열이라는 위기감이 곳곳에서 감지되고 있다”며, “영주영양봉화울진 시민과 군민 여러분들의 정의로운 선택만이 무너지고 있는 지역 민주주의를 바로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주 변호사는 이어 “우리 지역의 시민들과 군민들의 자존심을 다시 세워줄 수 있는 박형수 후보, 문재인정부가 무너뜨린 민주주의를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는 박형수 후보, 통합된 지역발전에 온몸을 불사를 수 있는 박형수 후보를 지지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또 그는 “함께 넓은 지역을 밤 낮 없이 누비면서도 서로 존중하며 정정당당한 경쟁을 하였던 박형수 예비후보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최종 경선일 마지막까지 함께 할 것”이라고 지지의 뜻을 표했다.

기자회견 이후 박형수 예비후보와 주재현 변호사는 악수와 포옹으로 감사와 응원의 뜻을 나눴다.

박형수 예비후보는 “항상 시민과 군민만을 바라보는 정치를 해 달라는 주재현 예비후보님의 말씀을 가슴에 담고, 반드시 미래통합당의 공천을 통해 당선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 발전을 위한 일념으로 큰 결심을 해 주신 주재현 예비후보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