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죽변면도서관 '2020년 문화강좌 운영'
상태바
울진 죽변면도서관 '2020년 문화강좌 운영'
  • 전석우
  • 승인 2020.02.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 14일까지 선착순 모집, 2월 18일부터 5월까지 강좌 운영

울진군 죽변면도서관(관장 이성우)은 오는 14일까지 ‘2020년 상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강좌는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군민의 배움의 질 향상을 위해 진행되며, 참여 대상은 유아, 초등학생, 성인이다.

상반기 문화강좌는 오는 18일부터 5월말까지 운영되며, 성인강좌로는 고전학교실·민화·동화구연의 이론과 실제·규방공예와 자수·손뜨개질·정리수납자격증2급·통기타·양초공예·클레이 크림 플라워·요가·라인댄스 초급·밸런스 워킹 PT 강좌가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강좌로는 북&창의통합놀이·체조교실·시놀이터와 골목놀이터·어린이중국어·모루공예·보드게임 강좌가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글새김 독서동아리·다섯줌글쓰기· 도란도란책모임·영어독서토론·도란도란 인형극단·영화보자CLASS·책과 함께하는 사회성놀이와 어린이노벨독서동아리도 운영하며 동아리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성우 죽변면도서관장은 “문화요구에 즉각 대응해 다양한 계층이 문화체험과 평생학습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취미활동과 교육·문화적 기능이 포함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만족도를 높여보겠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죽변면도서관(☎054-782-18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