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포면, 성금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을..
상태바
후포면, 성금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을..
  • 전석우
  • 승인 2019.12.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희망2020 후포면 이웃돕기 성금모금의 날 행사
- 주민 및 기관 단체 등 800여 명 참여... 7,000만원 모금

울진군 후포면(면장 손병수)는 지난 18일 남울진농협 앞 주차장에서 '희망2020 후포면 이웃돕기 성금모금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후포면 이웃돕기 성금 모금 행사는 주민 및 거리 공연팀 등 자원봉사자를 포함한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000만원을 모금하여 이웃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후포면새마을부녀회는 따뜻한 팥죽과 어묵, 다과 등을 제공하였고, 농가주부회 및 잼잼잼봉사회에서는 직접 제작한 수세미와 천연비누를 판매하여 수익금을 모두 기탁하였다.

추위에도 불구하고 후포면등대풍물패의 신명나는 우리 가락으로 포문을 연 후포면 성금모금의 날 행사에는 생활체조, 통기타, 노래, 민요, 오카리나(어울림앙상블), 색소폰, 라인댄스 등 후포면 취미교실 회원들이 지난 1년 간 꾸준히 갈고 닦은 솜씨로 재능기부 공연을 선보여 후포면 주민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으며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번 행사로 모인 성금은 울진군 저소득가구에게 긴급생계비, 의료비, 동절기 난방비, 명절지원비 등으로 사용되며, 희망2020 나눔캠페인 성금모금은 2020년 1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손병수 후포면장은 “지난 10월 우리 지역을 강타한 태풍 ‘미탁’으로 면민 모두가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면서도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성금을 내어주신 주민 여러분들에게 존경을 표하며, 추운 날씨에도 기꺼이 행사에 참여해주신 개인 및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내년에도 더욱 친절하고 따뜻한 후포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