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농기계임대ㆍ교육훈련 사업 평가 전국 '우수군'에 선정
상태바
울진군, 농기계임대ㆍ교육훈련 사업 평가 전국 '우수군'에 선정
  • 전석우
  • 승인 2019.12.10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기계 안전교육 사업 분야 농촌진흥청장 표창
- 농기계임대사업소 인력관리 우수사례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상 수상

울진군(군수 전찬걸) 농업기술센터는 '2019년 농기계임대사업' 종합 평가에서 우수상(인력운영 기관상) 수상과 '농업기계 교육훈련 사업 종합평가'에서 안전교육사업 부문(개인) 우수상을 수상했다.

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1월 28일 강원도 태백에서 열린 전국 '농업기계안전교육사업 종합평가회'에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해 나갈 농업기계 교육사업의 우수한 성과로 농촌진흥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3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2019년 농기계임대사업 워크숍'에서 농기계임대사업소 인력관리 우수사례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장상을 수상했다.

울진군 농업기술센터의 이번 수상은 농기계임대와 농업기계 교육훈련 사업을 통해 농민들의 편익 증진을 도모하고 안전한 농기계 사용으로 농민의 안전을 책임져온 결과로, 또한 좋은 평가를 받아 직원들의 사기도 진작되었다.

인력 역량개발을 위한 자체 교육과 전문성 제고를 위한 자격증 취득 교육, 안전 및 친절 교육 등 울진군 농기계임대사업소의 우수한 인력 운용 사례가 전국의 시·도에 모범사례로 공유되었다.

전은우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수상으로 농업기계 사업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울진군 위상을 확인했다”며 “2020년도에는 농·산업기계 전문교육관 설립으로 전국 최고의 농업기술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